댓글 수정
패스워드 :
답변 쓰기
패스워드 :
- 확인을 누르면 댓글이 삭제됩니다 !! -
패스워드 :
등록일 :
작성자 :
자자정 님의 여행기
행주산성으로 워밍업
2014년 7월 27일(일)

날씨가 아주 쨍쨍한날에 행주산성에 다녀왔습니다.

사실 집앞에서는 코앞이라서 여의나루로 가서 출발했습니다.

여의나루에서도 코앞이긴 하네요ㅋㅋ

* 코스 : 여의나루역 -> 행주산성 -> 발산역

* 총 거리 : 36km
자전거를 로딩이로 바꿨습니다.

로딩이로 변경 한 후 첫 라이딩이네요.

두근두근 드뎌 로드입문.

여의나루역앞 한강공원에서

한컷 찍고 달립니다. 나의 첫 로딩아 가0o0자!!ㅋㅋㅋㅋㅋ
댓글2▼ 덧보기
별에서온관리자 (2014-08-10 17:40)
로드입문 축하드립니다 !! 부럽 부럽
자자정 (2014-08-10 21:00)
감사합니다. 입문한김에 열심히 달려보려고요! 아자!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행주 산성 앞 원조 국수집입니다.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다 이곳에서 먹고 가더군요.

거리가 가까워서 오면서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ㅎ.ㅎ.ㅎ

오는 길은 한강 북단에서 김포방향으로 쭉 달려오면 됩니다.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자전거 걸어놓고 국수먹으러~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친구 후미등입니다.

라바인데 엄청 귀엽습니다.

뒤에서 보면 잘보이고 한번씩 피식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.ㅋㅋ

따라하고 싶어지는 ㅋㅋ
댓글2▼ 덧보기
별에서온관리자 (2014-08-10 17:40)
저거 밤에 불들어 오면 호러로 변한데요. (반전)
자자정 (2014-08-10 21:01)
후미등에다 라바 인형을 끼어둔건데요. 갑자기 보면 깜짝 놀랄수도 있겠네요 ㅋㅋ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동양적인 메뉴판

국수 가격은 모두 4천원입니다.

가격이 짱짱이네요!
댓글2▼ 덧보기
별에서온관리자 (2014-08-10 17:41)
착한 가격. 이맛에 자전거죠 !
자자정 (2014-08-10 21:01)
자전거로 유명한데는 면을 파는 곳이 많은것 같아요 ㅋㅋ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친구가 시킨 잔치국수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개인적으로 별로였던 비빔국수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제가 시킨 콩국수입니다.

얼음이 안 떠있어서 슬펐습니다. ㅠ.ㅠ
댓글2▼ 덧보기
별에서온관리자 (2014-08-10 17:42)
먹고싶다 !! ㅠㅠ
자자정 (2014-08-10 21:02)
여름엔 콩국수죠 ㅎㅎ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주변 바이크샵에 잠깐 들러서 ㅋㅋㅋㅋ

정면에 벽이 있어서 잘 못찍었네요 ㅋㅋㅋㅋ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온김에 행주산성앞까지 왔습니다.

안타깝게도 행주산성은 자전거 출입금지 입니다. 흑흑

명량에서 나오는 권율장군이 왜놈들과 싸우셨던 그곳입니다~!!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돌담을 배경으로 찰칵~!! 이쁘라~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주변에 바이크 카페가 있길래 한번 가봤습니다~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서울시 자전거 Map도 무료로 제공하고

자전거 수리장비도 무료로 빌려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!!

굿!!
댓글1▼ 덧보기
별에서온관리자 (2014-08-10 17:42)
오 이런곳 참 좋습니다. 가격도 싸고 정비도 가능하고. 지도까지 ㅋ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자전거 카페 답게 잘 꾸며 놨네요
추가사진+4   ▼ 덧보기
사진클릭 : 크게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개인적으로 이쁘더군요 ㅎㅎ 자전거 휠이 여기 달려있을 줄이야 ㅋㅋ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프레임을 멋진 전시물로~
추가사진+1   ▼ 덧보기
사진클릭 : 크게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미니벨로??? 스프린터??? 자전거도 걸려있습니다.ㅋㅋ
댓글2▼ 덧보기
별에서온관리자 (2014-08-10 17:43)
스트라이다 로군요. 그냥 저 자전거의 운명인지 실제로 탈지는 궁금하네요.
독특한 매력이 있는 자전거지요. 폴딩도 특이하구요.
자자정 (2014-08-10 21:04)
음 옆에 세워져있던 큰 자전거는 조금 탄 흔적이 있더군요.

이 자전거가 달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^^:;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헬멧이 각도에 따라서 표정이 변합니다. 귀엽네요 ㅋㅋㅋ
▼ 덧보기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
이 사진이 왜 찍혔는지 모르겠네요 ㅋㅋ

친구들이 물통은 카멜백으로 사라고 해서

찍어둔 것 같습니다.

카멜백이 달리면서 물마시기 편하다고 하더군요. (손으로 눌러서 마시면 되니ㅎㅎ)

2014년 카멕백은 물통 입구가 조금 더 크게 나왔습니다.

혹시 사신다면 잘 구분해서 사세요~
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오후에 약속이 있어서 발산역으로 향했습니다.

행주산성은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.

한번씩 가볍게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


댓글2▼ 덧보기
별에서온관리자 (2014-08-10 17:45)
근처 살면 함 가보고 싶은 곳이군요.
저는 주위에 광교호수공원에 가끔갑니다. 거기도 환상이죠 ㄷㄷ
자자정 (2014-08-10 21:04)
저도 광교호수는 꼭 한번 가보고싶습니다.^^
댓글 쓰기
이름 : 패스워드 :